본문 바로가기
생각ㅣ기록하기/사진기록

231113-18 #포켓몬호빵 #디즈니플러스 #영화인어공주

by 섭카 2023. 11. 18.

23.11월 3주차

월요일
-
디즈니플러스로 뭘 볼까 고민하다가
단편모음을 보다가 잠들었다.
가볍게 한두편 보고 자기 딱-!

 

화요일
-
가을, 아니 겨울이다 이제
추워...!

 

수요일
-
그렇게 말도 많고 탈도 많던 인어공주.
생일날 보려고 예매했었는데 자다가 시간놓치고
표 버림...ㅠㅠㅠ(내 돈)
그 이후로 연이 아니라 생각해서 안보다가
궁금해서 봄. 생각보다 이질감 없었고 영상미도 좋았다.
다 아는 스토리라 그런건지..
장황할것만 같던 마녀와 싸움씬은 뭔가 허무하기도했고
인어공주가 노래부를때 인상을 덜 쓰고 불렀으면 좋았을것 같은 아쉬움?
개인적으론 불호는 아니었음.

 

목요일
-
집에 빨리 가고싶다는 모습을
보여주는 사진.

 

금요일
-
포켓몬 새로운 빵인줄 알았는데
호빵이네! 그래도 궁금해서 사먹어봤는데
둘다 속이 가득차있어서 매우 만족!!
또 보이면 사먹어야지!!
고추장 제육볶음은 짜기만 할것 같아 기대안했는데
간도 적당하고 좋았다.
+ 띠부실이 2-3배는 큰게 들어있음 ㅋㅋ

 

토요일
-
가을도 끝나고, 이제 겨울이다.
잠바없이 나가기도 힘들다.
감기 조심.. 난 벌써 코를 훌쩍훌쩍

 


11월 3주
한주도 고생 많았다.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