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생각ㅣ기록하기/사진기록

231029-1104 #무빙 #서울디자인2023 #sayyes

by 섭카 2023. 11. 4.

23.10월 마지막주

일요일
-
남들 다 볼때 안보다가 뒷북중.
디즈니플러스 '무빙' 너무 재미있잖아..
남산돈까스먹고싶네 ㅋㅋ

 

월요일
-
내 최애 포켓몬빵 파이리빵!

순두부찌개였던거 같은데..!

한식 좋아! 무빙 보면서 하루 마무리.

 

화요일
-
어두운 골목길.

생각하기 나름. 무섭기도, 감성돋기도.

 

 

수요일
-
서울디자인 2023 구경

ddp는 크다. 복잡하다,

길 많이도 헤맸네. 시골 촌놈은 역시

서울이 어려워..

가격에 비해 볼거리가 적었다.

그래도 낫베드...

 

목요일
-
내가 제일 좋아하는 치킨

지코바와 술한잔, 그리고 야간산책.

 

금요일
-
굿나잇, 자기전에

그냥 한장 ㅋㅋ

 

토요일
-
오늘 싱어게인3 유튜브로 보다가 듣게된 노래.

솔로지옥1,2 ost라는데 처음들어봄 ㅋㅋㅋㅋ

근데 너무 좋아서 무한반복중...

준하영 - say yes

다음주부터는 일기 밀리지 말자.

 

 


11월 첫째주
한주도 고생 많았다.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