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생각ㅣ기록하기/사진기록

230130-0205 #혐오스러운마츠코의일생 #디저트31 #불닭삼각김밥

by 섭카 2023. 2. 5.

23.2월 1주차

월요일
-
스카에서 공부. 요즘은 스카에 가긴 가도 피곤해서
공부도 제대로 못하고 있다.
이러면 안되는 줄 알면서.. 퇴근하면 피곤에 쩔어서 뭔가 안하고싶어지는..
다이어트겸 견과류를 먹는데 무려 3봉지나^^
코끼리가 괜히 큰게 아니지...

 

화요일
-
점심. 시간도, 돈도 절약할겸..
빨리먹고 점심시간에 자는게 최고!
이러면안되는데... 건강이 걱정되는군.
불닭콘참치마요 삼각김밥, 맛있네!?

 

수요일
-
구피 치어들. 많이도 컸다. 그리고 많이도 낳았다.
얘들 크면 어쩌지... 어항을 하나 사야하나 싶다.
보고있으면 너무 이뿐디...!!

 

목요일
-
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상 영화 지난번에 보다만거
오늘 드디어 다봤다.
중간까진 노잼이었는데. 끝까지보니 왜 재미있다고했는지
알것 같았다. 볼수록 매력적이고, 안타까웠던 마츠코.
그래도 혐오스러운은 빼자!!

 

금요일
-
메뉴이름은 기억이 안나는데
시그니처메뉴였다. 4만얼마였나..
군대 사람들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가졌던 날.

 

토요일
-
디저트31. 비싸다고 생각해서 안갔었는데
바나나커피라떼였나? 2900원!! 오 가성비 난리남.
바나나킥까지 들어있어서 가성비 최고!

 

일요일
-
일요일 드디어 벼루던 머리를 자르고.
집에가는 엘리베이터에 붙어있던..ㅋㅋ
재미있네 아이디어!

 


2월 1째주
한주도 고생 많았다.

댓글